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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

경기도는 외국인투자기업의 고충처리 창구를 민간지원기관인 “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”로 일원화하고 행정기관 등 관련 기관과 연계하여 민원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, 민원 처리결과 및 이력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기업의 고충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지원대상

경기도 내 외국인투자기업 및 향후 투자유치 예정기업

지원내용

고충처리 지원내용
분야 주요내용
경영환경상담 투자인센티브, 투자제도 및 절차, 공장입지 및 신 ․ 증설
증액투자상담 건축·토지, 관세·무역, 금융·외환, 투자기준, 인증, 노무·인사, 조세·세무
생활환경상담 도로·교통, 보험·복지, 비자·출입국, 정주환경
제도개선 외국인투자기업 관련 건의·제안 사항, 불합리한 제도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및 정부기관 건의

신청방법

고충처리 신청방법
분야 주요내용
직접 내방 외투기업 임직원 및 향후 잠재 투자 유치 기업의 센터 방문 상담
방문 상담 상담을 희망하는 기업을 센터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
전화 031-259-6521로 희망분야 상담 가능
팩스 희망상담 내용 작성 후 팩스 송부(031-259-6520)
이메일 gafic@gafic.or.kr로 희망상담 내용 작성 후 송부
신청서 GAFIC 홈페이지(www.gafic.or.kr) → 게시판(자료실)
→ ‘외투기업 애로사항 처리 및 상담 신청서’ 다운로드 후 작성

담당부서

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 기업지원팀 (031-259-6521, gafic@gafic.or.kr)